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최근 본 상품

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FAQ 자주묻는질문

    FAQ 자주묻는질문
    번호 제목
    34 [취소/반품/교환]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교환이 가능한가요?   
    • 답변
    •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반드시 온라인몰에서만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33 [기타문의] 캐리마켓 온라인에 입점신청을 하고 싶어요.   
    • 답변
    • 제안 절차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1. 제휴 및 제안 접수 : 메일로 제안(연락처와 성함 필수)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2. 담당자 검토 : 2~3일 정도 소요 됩니다.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3. 연락 : 좋은 제안에 대해 연락을 드립니다.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4. 채택 및 실행 : 채택이 되면 계약을 체결하고 실행을 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접수 방법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아래의 이메일로 제휴 문의 바랍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karyonline@thekary.com

    32 [기타문의]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   
    • 답변
    • 고객센터는 공휴일,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5시(점심시간 오후 12~1시)까지 운영합니다.
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Tel: 031-901-8758

    31 [기타문의] A/S 문의   
    • 답변
    • 제품에 따라 AS 가능여부에 대해서는 입점사별로 확인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Q&A 또는 고객센터로 AS상담문의 부탁드리며, 구매 후 시간이 경과된 제품은 단종으로 AS가 부득이하게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    30 [기타문의] 캐리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나요?   
    • 답변
    • 캐리마켓은 온&오프라인 이원화되어 운영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온라인/오프라인 동시운영되는 브랜드도 있으나, 오프라인 입점되어있지 않은 브랜드가 많습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온라인/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은 반드시 구매한 매장에서만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(오프라인 매장별로 입점브랜드가 상이함)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인스타그램 karymarket_ 에서 입점매장부분도 함께 명시되어 있으니 구매 시 참고부탁드리며,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부탁드립니다.

    29 [회원혜택] 회원등급은 어떻게 나누어지나요?   
    • 답변

    •  등급

      금액 조건 

      할인 

      무료배송 쿠폰 

       Family

       신규

       기본 

       

       Silver

       100만원 이상 

        3% 할인 (15만원 이상 구매 시) 

       무료배송 쿠폰 1매

       Gold

       300만원 이상

        5% 할인 (10만원 이상 구매 시) 

       무료배송 쿠폰 3매

       Vip

       500만원 이상

      10% 할인 (2만원 이상 구매 시)

       무료배송 쿠폰 5매

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구매금액의 1%를 적립금으로 적립해드립니다.(배송완료 후 7일이내)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적립금을 사용한 주문 건에 대해서는 적립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.
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*1년간의 구매 누적금액 (실결제금액)으로 취합되며, 매년 1월 1일 자동 등급 변경됩니다.



    28 [회원혜택] 회원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   
    • 답변
    • -회원 가입 시 신규가입쿠폰 3,000원(30일 이내,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) 이 증정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-생일 당일에 5,000원 생일 축하 쿠폰을 드립니다. (생일 전후 3일 다운로드가능, 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)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-구매금액의 1%를 적립금으로 적립해드립니다. (배송완료 후 3일 후)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 (*적립금을 사용한 주문 건에 대해서는 적립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.)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-이벤트 기간에 문자 안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27 [취소/반품/교환] 반품접수하면 택배사에 회수신청이 되나요?   
    • 답변
    • 반품 시, 반품 접수와 별도로 택배 회수 신청이 되어야 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브랜드 지정 계약 택배사 대표번호로 연락하여 안내에 따라 배송 시 송장번호를 입력하신 후 반품은 착불로 접수 해주시면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(*송장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Q&A 문의 또는 My page 주문내역을 확인해주세요.)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반품 확인 후, 구매 금액에서 배송비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.
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CJ대한통운 1588-1255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롯데택배 1588-2121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한진택배 1588-0011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우체국택배 1588-1300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로젠택배 1588-9988
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반품 회수일 : 회수일 지정 불가. 회수 신청일 다음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방문수거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반품회수가 되지 않은 경우, 택배사에 반품 재접수 신청하셔야 택배 기사님 방문 회수 가능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브랜드 지정 계약 택배사 이외 타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, 반품비용은 선불로 지불하여 보내주세요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교환 및 반품 접수사항은 My page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26 [취소/반품/교환] 주문했는데 상품이 품절된 이유가 궁금합니다.   
    • 답변
    • 캐리마켓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90%는 브랜드에서 직접 상품등록 및 재고 수량을 관리하며, 브랜드의 출고처에서 배송처리 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판매가능수량과 달리 검수과정에서 불량이 확인되거나, 실재고와 주문가능수량이 다르게 설정되어있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이 경우 부득이하게 기재된 핸드폰으로 상품 품절 및 주문취소 안내 문자를 드리고 있으며,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25 [취소/반품/교환]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, 일부만 취소하고 싶어요.   
    • 답변
    •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하며, 상품준비중 상태나 업체 패킹완료되어 택배사로 출고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입점사별로 취소권한이 달라, 주문페이지에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는 브랜드는 직접 취소 진행하시면 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입점사에서 주문상태 확인 후 취소 진행되오며, 직접 취소하실 수 없는 브랜드의 경우 Q&A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 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확인 후 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24 [취소/반품/교환] 교환이나 반품을 하고 싶어요.   
    • 답변
    • 교환은 동일상품으로만 가능합니다.
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My page에서 교환&반품을 고객님께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(입점사별로 가능여부가 상이합니다.)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교환&반품을 직접 신청이 불가한 경우엔,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Q&A 문의로 상품명과 함께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구매확정 시엔 교환&반품이 절대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반품은 입점사에 상품입고 확인 -> 상품상태 확인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교환은 입점사에 상품입고 확인 -> 상품상태 확인 후 교환상품 출고가 진행됩니다. 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맞교환으로 진행되지 않아 기간이 최대 7-10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 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맞교환으로 진행 원하시는 경우 Q&A 문의해주세요.

    23 [취소/반품/교환] 교환/반품 불가사유   
    • 답변
    • -택 제거, 포장박스훼손, 구성품 누락, 사용흔적, 사은품 누락 등이 있을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하여 재반송처리 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-경비실 등 반품지 외의 주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,도난,파손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귀책사유에 해당되어 '캐리마켓'측에서는 처리가 불가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-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불가할 정도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-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될 때

    22 [취소/반품/교환] 주문취소하고 싶습니다.   
    • 답변
    •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하며, 상품준비중 상태나 업체 패킹완료되어 택배사로 출고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 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이미 패킹되어 택배사로 발송된 경우 취소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수령 후 반품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 (고객변심으로 반품비용이 발생합니다.)
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입점사별로 취소권한이 달라, 주문페이지에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는 브랜드는 직접 취소 진행하시면 입점사에서 주문상태 확인 후 취소 진행되오며, 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직접 취소하실 수 없는 브랜드의 경우 Q&A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21 [취소/반품/교환] 교환/반품 택배비 지불방법이 궁금합니다.   
    • 답변
    • 교환/반품 신청 사유에 따라 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입점사 별로 배송비와 배송조건이 상이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Q&A문의 후 안내드린 금액으로 처리 가능합니다.
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-교환 : Q&A문의 후 안내드린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-반품:  환불금액에서 차감 후 취소됩니다.
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※휴대폰결제 주문 건의 경우,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반품시에도 택배비를 따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
    20 [취소/반품/교환] 반품회수에 따른 주의사항   
    • 답변
    • 택배사 정책에 따른 문제는 캐리마켓과는 무관하오니 택배사로 문의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반품회수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반품회수가 지연될 경우, 고객센터/Q&A문의로 반품회수 재요청 해주셔야 하며,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따로 연락이 없으실 경우, 반송철회 의사로 인지하여 회수 취소처리 될 수 있으니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*상품반송 시 주의사항*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-택 제거, 포장박스훼손, 구성품 누락, 사용흔적, 사은품 누락 등이 있을 경우 반품이 불가하여 재반송처리 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-택배비 미입금 될 경우, 환불이 지연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-경비실 등 반품지 외의 주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,도난,파손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귀책사유에 해당되어 '캐리마켓'측에서는 처리가 불가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19 [취소/반품/교환] 환불일정이 궁금합니다.   
    • 답변
    • 고객님께서 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불이 진행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*신용카드- KARYMARKET 카드취소 진행 후, 각 카드사의 영업일에 따라 7~14일 정도 소요됩니다. 자세한 취소확인 및 금액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*무통장환불- 반품상품의 입고여부와, 상품상태 확인 후 3~5일 이내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

    18 [배송문의] 배송조회를 했더니 수령지와 다른 곳으로 배송이 되고 있어요.   
    • 답변
    • 입점사에서 송장번호를 전산에 잘못 입력한 경우, 고객님의 물품과 다른 송장번호로 조회될 수 있습니다. 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이 경우 빠른 확인을 위하여 Q&A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자세한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17 [배송문의] 주문한 상품이 일부만 도착했어요.   
    • 답변
    • 여러 브랜드의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, 입점사별로 출고되어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동일한 브랜드의 상품이더라도 부피나 재고에 따라 나누어 배송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 Q&A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.

    16 [배송문의]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?   
    • 답변
    • 포장 된 상품이 배송 중 이동되는 과정에서 훼손될 수 있습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택배 배송 특성 상 선물 포장 서비스는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  15 [배송문의] 캐리마켓의 배송비가 궁금합니다.   
    • 답변
    • 상품의 상세페이지 내에 표시된 배송비정보를 확인하시면 기본배송비와 지역별 배송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장바구니에서 브랜드 별로 부과 된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비밀번호 확인

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비밀번호 확인

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현재 비밀번호
    신규 비밀번호
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